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신의 삶에서 이명 제거를 위한 중요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모노푸른곰팡이 2020. 6. 3. 11:03

본문


당신의 삶에서 이명 제거를 위한 중요한 팁



이명증은 질병은 아니지만 당신의 삶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것이다.


이명증은 단지 하나의 원인이 있는 것이 아니다; 각각의 경우는 많은 다른 요인들 중 하나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때로는 이명의 원인이 출원되기까지는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평생 이명을 완전히 제거할 수는 없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경영진이 성공적으로 고안하고 적용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다음 조언은 이명 처리를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이명이 당신을 미치게 한다면, TV, 선풍기 또는 다른 편리한 장치에 의해 발생하는 배경 소음을 이용하라.


배경 소음은 이명으로부터 당신의 집중력을 떨어뜨리고 약간의 안도감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놀랄 것도 없이, 여러분이 듣고 있는 유일한 소음이 머리 속에 있을 때, 여러분이 그것을 지나치게 의식하게 될 가능성이 있다.




매일 밤 할 수 있는 차분하고 취침 루틴을 만드세요.


이명증은 종종 불면증을 유발한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차분하고 평온한 일상은 엄격한 스케줄로 남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이런 일상에 빠지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약간의 스트레칭, 뜨거운 차, 혹은 심지어 부드러운 음악도 여러분의 긴장을 풀어줄 수 있다.


이러한 활동들은 긴장을 풀 뿐만 아니라 혈압을 낮추는 데도 도움이 된다.




잠들기 위한 시간제한을 15분으로 설정한다.


그 시간 안에 잠들 수 없다면 일어나라.


침실을 나와 편히 쉴 수 있는 일을 해라.


스트레스를 받거나 힘이 너무 많이 드는 활동은 하지 마라.


긴장을 풀고 마음을 진정시키는 활동에 집중하라.


이 절차를 따르면 침대는 뒤척이는 것을 줄이면서 "잠만 자는" 구역이 된다.




요가나 명상으로부터의 휴식은 이명에 효과적인 치료법이 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수록 당신의 이명은 최악이다.


명상이나 요가를 할 때는 온몸을 이완시키고 있어 이명(이명)이 불붙을 확률을 낮춘다.




이명이 있는 것으로 의심되면 우선 의사를 찾아가 귀를 검사하고 철저히 청소하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당신은 면봉으로 직접 귀를 청소하려고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이것은 단지 당신의 귓구멍에 왁스를 깊게 압축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증가는 이명을 극적으로 악화시킬 것이기 때문에 그것을 제거하기 위해 의사를 불러야 한다.




당신의 이명 증상이 새로운 약을 복용하기 시작할 무렵에 시작되었는지 알아내도록 하라.


많은 약들이 부작용으로써 이명 현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약을 바꿀 수 있고 귀에서 울리는 소리를 없앨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의사가 그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동의한다면, 당신의 귀울림이 약에 의해 야기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각 약을 한 번에 하나씩 중단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사람들은 이명 환자들이 매우 피곤한 사람들이라고 말한다.


잠자리에 들 때쯤 완전히 맥이 빠지면 잠드는 시간이 훨씬 수월해진다.


운동도 이명 증상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하루를 더 쉽게 보낼 수 있다.




이명환자들은 이것을 시도했을 때 증상이 어느 정도 완화되었기 때문에 반사요법을 시도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러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모든 사용자의 자격 증명을 항상 확인하고 항상 공인된 전문 참조인 목록을 확보하는 것이 권장된다.


뒷조사를 통해 그들의 경험을 파악하고 돈을 건네기 전에 그들을 믿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잠재적으로 모두 이명을 없애고 싶다면, 무엇이 여러분을 스트레스 받게 하는지 생각해보라.


이명증은 때때로 정서적 문제의 신체적 증상이다.


덜 서두를 수 있도록 스케줄을 짜보고 미리 준비하기 시작하라.


이완 운동을 하는 법을 배우고, 그것들이 당신에게 자연스럽게 다가올 때까지 매일 연습하라.




이명증은 여러 가지 다른 이유로 많은 사람에게 영향을 주는 질환으로 많은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다.


다행히도, 이명에 대한 치료법이 있다.


이명에 대한 치료는 여러 종류가 있으며 일부는 다른 것보다 더 도움이 되므로 적당한 것을 찾을 때까지 계속 노력하라.


이 글에 설명된 조언을 사용하여 이명이 더 나빠지지 않도록 하고, 증상을 완전히 멈추기를 바라십시오!